[기획특집]르네셀의, 르네셀만을 위한, 화려한 어워드

아름답고 건강하게...인류의 영원한 꿈 실현하는 기업 ‘카리스’ 성미연 기자l승인2018.12.22 13:49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동부연합신문=성미연 기자]    ‘상생평생’을 경영이념으로 더불어 함께 풍요롭고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카리스(대표 박우섭)가 지난 20일 대전 컨벤션 센터 그랜드 볼륨장에서 르네셀 어워드 역사상 가장 화려한 어워드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와 신년을 앞두고 신규 디렉터, 신규 마스터, 2019 신규 폴라리스 클럽 승급자들을 축하하는 자리로 르네셀 회원 약 2천여 명이 참석하여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개회사로 박우섭 대표는 “모든 회원들이 더 나은 삶을 가지면서 생활하는 것이 카리스의 목표이다”며 “건강한 아름다움과 풍요롭고 건강한 삶을 통해 아름다운 자아를 추구하는 여러분들 모두 매직을 느껴보시고 오늘 이 자리를 즐기고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는 오프닝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승급자들의 임명장과 꽃다발 전달식과 축하공연, 경품 추첨 및 시상식으로 푸짐한 선물도 전달했다.

한편, 카리스는 2013년 창립한 화장품 유통 전문기업으로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 원료 사용을 원칙과 최고의 원료만을 고집하며 독점 레시피를 바탕으로 르네셀만의 특별한 텍스쳐를 추구하고 있다.

또한 단백질 융합 및 침투 과학의 우수성 데이터 입증 효능을 극대화한 기술력 바탕으로 제품 개발에 노력하고 있다.

늘 우리 가까이에 있던 다양한 자연의 생명력을 통해 자연을 씨앗 삼아 과학의 열매로 개척한 경이로운 미의 영역에서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르네셀,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성미연 기자  0909yeun@hanmail.net
<저작권자 © 동부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성미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전라남도 순천시 장명로 58(장천동 44-1)  |  대표전화 : 061-811-3077  |  팩스 : 061-811-3088  |  등록번호 : 전남 아 00272
발행인·편집인 : 성미연  |  청소년보호책임자 : 권준형
Copyright © 2019 동부연합신문. All rights reserved.